EDGC 웰니스센터 오픈…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컨설팅 제공

[사진=EDGC 웰니스센터]
이원다이애그노믹스(이하 EDGC)는 지난 19일 유전자 분석 서비스 기반 산업 연계 경험경제 플랫폼인 EDGC 웰니스센터 플래그샵을 처음으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EDGC 웰니스센터는 피트니스 전문기업 피트나인(FITTNINE)과 싱가포르 기반 아시아 최대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NOVU 코리아의 운동∙영양 및 피부∙두피 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EDGC의 유전체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병원과 연계하여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기존 유전자 검사 결과만 제공받던 것과 달리 타고난 유전자 데이터와 체형∙피부 등 현재 상태 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컨설팅과 솔루션을 전문 의료 상담과 함께 EDGC 웰니스센터를 통해서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최경환 EDGC 기획팀장은 “EDGC의 유전체 데이터 분석 기술력과 파트너사의 맞춤형 솔루션 서비스 개발 노하우가 응집된 유전체 산업분야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웰니스센터(강남)은 실생활 밀착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체험 가치를 극대화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함으로써 지역•산업 연계 맞춤 유전체 서비스 시장을 EDGC가 이끌어 나가는데 전진기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유전체 산업과 의료 산업이 융합한 유전체 빅데이터 기반 정밀 의학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의료기관의 차별화 경영을 주도하는데 경험경제 플랫폼 플래그샵인 EDGC 웰니스센터와 사회적으로 협력하는 장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www.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