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루핑점안액’ 모델 옹성우 팬사인회 열어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이 오는 17일 여의도 IFC몰에서 인공눈물 ‘루핑점안액’의 모델인 옹성우와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무방부제 인공눈물인 루핑의 ‘촉촉함’을 특징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를 위해 최근 높은 인지도와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옹성우를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해 효과를 톡톡히 누린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초 현대약품 SNS에서 진행했던 이벤트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 날 현대약품은 팬 사인회에 앞서 ‘촉촉한 Talk’ 시간을 갖는다. ‘촉촉한Talk’은 팬 사인회 참가자들이 입장 전에 직접 작성한 ‘내가 말라가는 이유’를 옹성우가 랜덤으로 선정해 사연을 읽어주고 위로의 말을 전하는 시간이다. 또한 현장에 옹성우 등신대를 배치하고 포토존으로 활용해 팬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전자기기 사용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인공눈물의 필요성을 알리고, 고객과 팬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옹성우씨와 함께 루핑 점안액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www.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