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신규 CI 반영해 공식 홈페이지 개편

지놈앤컴퍼니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지놈앤컴퍼니 제공]
글로벌 면역항암제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가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5월 새로운 CI 공개 이후 2개월 만으로 지놈앤컴퍼니는 공식 채널로 온라인 콘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지놈앤컴퍼니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로 핵심 연구개발 분야인 마이크로바이옴과 신규타깃 면역항암제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여 대중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어렵게 느껴지는 바이오 분야의 설명을 보완해,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가치 및 브랜드 스토리가 녹아 든 기업 홍보영상 등 여러 유형의 콘텐츠로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면역항암제 전문기업으로서 전문성을 강조하고자 했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편리한 반응형 웹페이지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체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별도 화면을 구성하고 세부 게시판 별로 썸네일과 카테고리를 설정해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지난 5월 회사의 브랜딩 작업 이후 변경된 CI 와 컬러시스템도 반영됐다. 메인 컬러인 패션 코랄(Passion coral)과 프로스펙티브 바이올렛(Prospective violet)을 홈페이지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세련되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존 영문으로만 구성된 홈페이지에서 확대된 연구개발 영역과 사업전략을 반영한 국/영문 홈페이지로 전격 개편했으며, 게시판 역시 IR과 PR, Careers 부문으로 나누어 시장 및 업계 현황, 마이크로바이옴, 신규타깃 면역항암제에 대한 정보 제공, 구성원에 대한 소개와 같은 게시글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해 기업 홍보 효과 제고에 무게를 실었다.

지놈앤컴퍼니 배지수 대표는 “회사와 연구개발 분야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여,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함께 소통하는 것을 홈페이지 개편의 목표로 삼았다” 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점으로 기존의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에서 투자자 및 대중과 함께 소통하는 글로벌 면역항암제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은 sekim@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www.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